일산 인테리어 소품샵 BUTTER 탐방기

일산 인테리어 소품샵 BUTTER 탐방기



일주일에 세번은 밥먹듯이 드나드는 일산 백석역. 그 바로 옆에 있는 롯데아울렛은 괜시리 살 것도 없으면서 버스정류장 가는길에 통과해보는 그런 곳이다. 몇개월전에 신발매장이 사라지고 인테리어 소품샵 BUTTER (버터)라는 곳이 들어왔다. 처음에는 그냥그냥 평범한 소품샵인가 했더니 노노. 막 심하게 독특한건 아니지만 나름의 유닉흐함이 있었다.



요즘 이런 병맛(?) 캐릭터와 이를 접목한 제품들이 유행인 것 같다.



버터 매장을 둘러보다보면 어디서도 흔하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제품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된다. 해외제품이거나 브랜드 자체내에서 생산한 캐릭터 상품인 것 같았다.



위의 유닉흐한 유니콘 수면양말도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흔하지 않은 디자인. 중학생~대학생의 연령대에게 선물하기에 알맞은 곳인듯.





이 캐릭터 인형은 보고 있으면 괜히 기분좋아짐. 만약 내가 쿠션이나 인형을 사야만 한다면, 이것으로 할 것 같다. 괜히 필요도 없으면서 앞에서 망설망설.




신기해서 찍어본 아이스크림 하드바 스펀지. 거품을 잔뜩 낸 다음에, 저 나무막대를 집고 하드바 부분으로 몸을 슥슥슥 닦는 기분은 어떨까??? 하드 스펀지를 제자리에 꼿고나서 보니 옆에 수박바도 있어서 깜놀! 돼지해라서 그런지 귀여운 돼지 소품들도 눈에 띄었다. 몇개 사올껄 그랬나??






해외 나가서야만 볼 수 있을법한 블링블링하고 스파클링한 텀블러와 컵들. 수입과자는 아무래도 다른 곳에서 보던 것들이 많았지만 소품들은 독특한 것들이 대부분이었다. 특히 브로콜리 인형이 있다는 것에 좀 충격받았는데, 이런 다양성은 좋은듯하지만 인기는 없는듯ㅠㅠ





인테리어 소품샵 BUTTER 버터 

일산 롯데아울렛 1층에 위치해있음.

Tel. 031-936-3518



 턱관절통증 초기탈출했던 경험담 후기

편도결석 빼는법 이비인후과 갔던 이야기

여권 재발급 갱신 하는 방법 준비물 비용

생일 축하 문구 예쁘고 따뜻한 말 모음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