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정보 / / 2023. 1. 17. 19:58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 예고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 예고

시리즈 TOP 1위에 오르다

2022년 12월 30일. 송혜교 주연의 '더 글로리' 시리즈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이후, 더 글로리의 열기는 아직까지도 식을줄 모르고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쓰여진 불편한 소재의 이야기와 버릴 등장인물 하나없이 제각각 도드라지는 개성의 재미. 그리고 그에맞는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가 돋보였던 시리즈가 인기의 요인이 아니었나싶다.

 

그래서 더 글로리 시즌1 넷플릭스 공개후 곧바로 1위에 올라 보름동안 대한민국 TOP1 순위를 지키고 있다. (총 62개국 국가 TOP 10)

 

더 글로리 넷플릭스 순위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언제일까?

더 글로리 시즌1에서는, 문동은(송혜교)이 왜 복수를 하려는지 이야기의 밑그림을 그려나갔었다면, 이제 시즌2에서는 그녀의 복수가 본격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유튜브에서도 수많은 숏츠와 콘텐츠가 양산되고 있는 가운데, 더 글로리 시즌2에 대한 기대는 계속 커져만가고 있는데... 대체 시즌2 공개일은 언제인 것일까?

 

넷플릭스 2023 공식 라인업에 따르면,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은 3월로 예정되어 있다. 지금 현재로써는 정확한 날짜까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2월경이면 정확한 스케줄이 나올 것으로 보여진다. 

 

 

시즌1 이후 3개월뒤 시즌2가 공개되는 것인데, 이는 해외시리즈에 비교하면 엄청나게 빠른 속도이다. 그러므로 계속적인 더 글로리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유지하면서 3월에 새시즌을 기쁘게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 

 


더 글로리 시즌2 예고 (YOUTUBE) & 공식 스틸 영상

더 글로리 시즌1을 총정리 돌아보면서 아직 남아있는 미스터리들을 확인해보고, 이로써 시즌2에서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가능성이 높을지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자. 시즌1을 시청했을 때와는 또다른 관점과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시즌2를 더욱 재밌게 기다릴 수 있을 것이다.

 

더글로리 파트2 스틸 영상

 

 

2020.05.18 - [도움되는 정보] - 여자심장위치 남자심장위치

2019.07.17 - [도움되는 정보] - 아이돌물 레시피 : 루나 레몬녹차수 만들기

 

맛있는 녀석들 홍합밥 어디일까? (가게 위치, 가격)

맛있는 녀석들 홍합밥 어디일까? 맛있는 녀석들 '겨울 제철 음식'편에서 소개되었던 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유민상, 김준현, 강민경, 문세윤의 맛뚱이들이 반한 홍합밥 음식점은 서울 강남

happywave1.tistory.com

 

코로나 상비약, 필수 비상약 정리 (어른편/아이편)

코로나 상비약, 필수 비상약 정리 (어른편/아이편) 코로나 '오미크론'의 증상은 사람마다 경미한 차이가 있지만 발열, 인후통, 기침, 콧물, 몸살, 설마, 복통, 구역질 등이 있다. 독감하고 증상이

happywave1.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