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정보 / / 2019. 7. 17. 09:16

아이돌물 레시피 : 루나 레몬녹차수 만들기

아이돌물 레시피 : 루나 레몬녹차수 만들기

 

 

어느날 엄마가 아이돌물이라고 있는데 아느냐고 물어왔다. 나는 "뭐야, 그건?' 하고 되물었다. tv를 안보다보니 최신 유행하는 노래가 무엇인지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인지 전혀 모른다. 아무튼 뭔물인지 만들어마시고 싶은데 잘 못하겠으니 만들어달라는 요청이었다.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해 알아보니 이 물의 정체는 붓기를 빼주는데 좋고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놀라운 몸매 변혁을 이뤄냈던 fx의 루나 레몬녹차수였다.

 

레시피나 재료를 보면 이건 마치 집에서 그때그때 만들어마시는 레몬디톡스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운동가기전 하도 만들어달라하셔서 이제 눈감고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아이돌물 레시피, 루나 레몬녹차수 준비물

설탕, 레몬, 녹차티백, 물 500ml 

 

1. 먼저 500ml 생수 패트병을 하나 준비해서 위쪽 물을 살짝 버리거나 한두모금 마셔서 공간을 확보한다.

2. 별도로 뜨거운 물을 끓여서 녹차티백을 하나 넣고 충분히 우려낸다. (이때 우리는 물양은 패트병에 넣을 것이므로 적절한 양을 조절할 것)

 

 

3. 녹차를 우리고 식히는 동안, 패트병 안에 각설탕 1개를 넣는다. (각설탕이 없는 사람은 설탕 2티스푼을 넣으면 ok.)

 

4. 레몬 1개를 잘 씻어서 4등분을 하고, 레몬 4/1개를 즙을 짜서 패트병 안에 넣는다. 즉, 레몬 1개로 연예인물을 총 4번 만들어마실 수 있다.

 

5. 녹차 우린물이 어느정도 식었으면 패트병 안에 넣어 채워주고, 뚜껑을 닿아 쉐킷쉐킷 흔들어 서로 잘 섞이도록, 설탕이 잘 녹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식혀주면?

아이돌물, 루나 레몬녹차수 완성~!

 

아이돌물 레시피도 간단하고, 운동 가실때마다 만들어드리느라 이제는 장인이 되어버렸다. 처음에 엄마가 "이건 살이 아니라 붓기일지 몰라..." 라고 말했을 때 속으로 웃었는데 이거 마시고 열심히 운동하시더니 정말 몸의 부피가 조금 줄어들어서 놀랬다. 아마도 붓기+살이었는데 붓기가 좀 빠진 모양이다.

 

 

2019/03/15 - [도움되는 정보] - 똥 잘나오는법 푸룬주스 효능 자세한 경험담

2019/02/19 - [IT 이야기 & 정보/IT 정보] - 카톡 생일 비공개 방법, 내것 남의것 2가지 적용법

 

빅마켓 일산점 직화스테이크 피자 가격, 맛평

빅마켓 일산점 직화스테이크 피자 가격, 맛평 본격적인 설연휴가 시작되었다. 저번주 금요일 사무실에서 각자의 설날풍경을 이야기하던 중에 우리집이야말로 굉장히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

happywave1.tistory.com

 

행복주택 16형 당첨 & 동호수 추첨 : 새드주택 되었던 사연

행복주택 16형 당첨 & 동호수 추첨 : 새드주택 되었던 사연 아주 어릴적부터 혼자사는 것을 꿈꿔왔지만, 그것이 참 쉽지 않았다. 그러다 마음을 굉장히 확고하게 먹은 계기가 있었고, 올해는 무슨일이 있어도 독립..

happywave1.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