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정보 / / 2019. 4. 7. 14:08

무료만세력 프로그램 받는법

무료만세력 프로그램 받는법

 

 

왠일인지 모르겠으나, 갑자기 명리학에 관심이 생겼다. 그래서 취미겸 공부해볼까 싶은 생각에 현재 가장 유명하다는 책 '명리'를 주문해서 요몇일째 읽고 있는 중이다. 나 또는 타인의 사주팔자를 보기위해서는 반드시 만세력이라는 달력이 필요하다. 예전에는 두꺼운 만세력 책을 보면서 찾아야했지만, 요즘은 전부 프로그램화되어서 생년월일일시만 입력하면 사주팔자, 대운, 신살 등 모든 것을 빠르게 볼 수 있게 되었다.

 

 

강헌 선생님의 <운명을 읽다, 명리>의 내용을 살펴보면 자신의 무료만세력 프로그램이 있으니 이것을 다운받아 이용하라고 나와있다. 어차피 명리학 공부를 하는 사람이라면 꼭 필요한 것이니 나도 받아보기로 했다. 참고로 모바일 버전은 유료이고, 지금 살펴볼 pc버전은 무료이다.

 

 

 

<강헌의 좌파명리학 무료만세력 프로그램 받는법>

 

1. 먼저 daum 포털 사이트로 접속한다. 그리고 검색창에 강헌 좌파명리학 이라고 검색해준다. 그러면 3가지 사이트가 뜨는데 가운데에 있는 좌파명리학 프로그램 사용자 카페를 클릭해서 들어간다.

 

 

 

 

2. 카페 왼편의 카테고리 중에 PC/OSX 라는 메뉴가 있다. 클릭하자. 참고로 카페에 가입하지 않아도 프로그램 다운은 가능하다.

 

 

 

 

3. PC/OSX를 클릭하면 보여지는 게시글에서 가장 맨위에 있는 PC용 좌파명리학 1.7.2버전이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된 프로그램이다. 클릭하자. (차후에 또 업데이트가 된다면 그것을 클릭하면 된다.)

 

 

 

4. 글 맨하단에 있는 Jpmr 파일을 선택해서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풀어 설치하면 끝! 파일을 설치하면 바탕화면에 자동적으로 바로가기가 생긴다. 

 

 

 

5. 무료만세력 파일을 실행해보았다. 성명, 생년월일시, 양/음력, 성별 등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그 사람의 사주팔자를 볼 수가 있다.

 

 

여기서 가장 많이 하는 실수는 생년월일시 부분이다. 만약 생년월일이 1988.10.10일이라고 하고 태어난 시간이 1210이라고 할 때 이 칸에 입력해야하는 것은 198810101210 이 되는 것이다. 생년월일과 시간을 붙여서 총 12가지 숫자를 넣어야 바른 사주팔자를 볼 수 있다.

 

 

 

6. 모든 정보를 넣고 아래 확인을 누르면 오른편에 사주팔자와 신살, 대운 등이 표시된 화면이 뜬다. 이제 중요한건 이것을 해석할 수 있는 공부만 남았다. 사주팔자, 명리학이라고 하면 아직까지도 미신으로 보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나 또한 조금 더 가까이 이것을 접하기 전까지는 그러한 선입견이 있었다. 그러나 조금조금씩 역사가 깊은 일리있는 학문이라는 생각이 들고 있다. 강헌 선생님의 바램처럼 많은 사람들이 명리학 공부를 해서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방향성을 잡아 갈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2019/02/19 - [IT 이야기 & 정보/IT 정보] - 카톡 생일 비공개 방법, 내것 남의것 2가지 적용법

2019/01/17 - [도움되는 정보] - 턱관절통증 초기탈출했던 경험담 후기

 

올바른 코피 지혈 방법 & 코피나는 이유

올바른 코피 지혈 방법 & 코피나는 이유 나는 어렸을 때는 코피를 자주 흘려서 부모님의 걱정을 샀던 아이였다. 병원에 가보니 코부분이 약해서 그런 것이라고 성인이 되면 나아질거라 하셨다. 의사선생님 말씀은..

happywave1.tistory.com

 

똥 잘나오는법 푸룬주스 효능 자세한 경험담

똥 잘나오는법 푸룬주스 효능 자세한 경험담 여동생이 임신을 했다. 임신을 하면 불가피한 것인지 굉장한 변비에 걸려버렸다며, 여러가지 유산균을 섭취했는데 그래도 별소용이 없었다한다. 그러다가 극적으로 만..

happywave1.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