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가피자 슈퍼콤비네이션 맛평 & 가격

7번가피자 슈퍼콤비네이션 맛평 & 가격

 

 

옛말에 그 빵집이 빵을 잘만드는 집인지 알려면, 가장 기본이되는 단팥빵이나 크림빵을 먹어보라는 말이 있듯이(대체 언제적이야기야...) 피자도 그 집이 잘하는 집인지 알려면 가장 기본이 되는 피자 즉, 슈퍼콤비네이션을 먹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7번가피자 슈퍼콤비네이션 (R레귤러) 가격은 18900원. 여기에 기본적으로 딸려오는 서비스는 <갈릭딥소스, 핫소스, 수제피클 각각 1개씩>이다. 즉, 음료는 기본제공이 아닌 별도구매를 해야한다.

 

 

모락모락 김이 나는 먹음직스러운 슈퍼콤비네이션 핏짜... 페페로니, 야채, 햄, 치즈, 케첩, 올리브 등이 올라가있는 아주 기본 중의 기본인 피자이다. (고구마무스는 별도 추가한 것임)

 

 

7번가피자 슈퍼콤비네이션 R사이즈는 총 8조각으로, 3인이 나눠먹기에는 좀 적고 2인이 먹기에는 딱 적당하다. R사이즈의 가격이 18900원인데다 음료도 별도인점은 다른 피자집과 비교했을때 가격이 높은 편에 속하긴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피자를 먹어보면 납득이 가서 전혀 아깝지가 않다.

 

 

왜냐하면 피자 도우가 말그대로 끝내주기 때문이다. 토핑보다 도우가 맛있어서 오히려 도우맛때문에 찾는 집이라고 할까? 7번가피자 도우는 그냥 흰빵이 아니라 10여가지 곡물이 들어간 저온숙성 도우라고 하는데, 맛이 아주 고소하고 식감은 쫄깃쫄깃하고 무엇보다 먹고나서 속에 부담이 없어서 좋아한다. 맛도 좋지만 보기에도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 것 같아서 남기면 안될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든다. 두껍지 않은 씬도우라는 것도 마음에 들고.

 

 

이건 순전히 취향차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맛이 약간 1%정도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늘 고구마무스를 추가해서 먹는다. 그러면 따악 밸런스가 맞는 느낌이 들어서 7번가피자 슈퍼콤비네이션을 주문하려는데, 달달한 고구마도 좋아한다면 강력추천하고 싶은 조합이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단골을 정할 때, 그 집의 섬세함(태도)을 보는 편이다. 메인메뉴를 청결하고 맛있게, 건강하게 만드는건 기본. 거기에 더해 그외 다른 것들은 어떻게 신경을 썼는가를 보면 그 집의 마인드가 나온다고 보기 때문이다. 그러한 면에서 7번가피자에 감동한 것은 바로 아래의 수제피클쓰...

 

치킨을 주문해도 수제피클을 제공해주는 집을 더 좋아한다. 피클도 이렇게 만드는데 치킨은 얼마나 더 신경쓸까 싶어서. 이 공식은 피자집도 마찬가지라고 본다.

7번가피자는 매일매일 수제피클을 담는다고 한다. 그냥 사서 공급하는 피클에는 '빙초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인체에 좋은 성분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 성분은 치킨무에도 들어있다)

 

그래서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만들었는데, 피클도 그렇게 만들어야된다는게 7번가피자의 생각인 것이다. 브라보~! 여하튼 결론은 건강도 생각하면서 맛있는 피자를 먹고 싶다면 7번가피자는 탁월한 선택일 것이다. 그리고 기본메뉴인 슈퍼콤비네이션부터 추천하고 싶다.

 

 

2020/11/19 - [가봤거나 먹었거나 마셨거나/먹었거나] -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 맛평 & 가격

2020/06/17 - [도움되는 정보] - 파인애플식초효능 & 부작용 알고 마시기

 

롯데리아 어썸버거 맛평 & 가격, 칼로리

롯데리아 어썸버거 맛평 & 가격, 칼로리 롯데리아가 11월 16일에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해서 주문을 해보았다. 그거슨 바로 스위트어스 어썸버거! 스위트어스라는 글로벌브랜드의

happywave1.tistory.com

 

아이돌물 레시피 : 루나 레몬녹차수 만들기

아이돌물 레시피 : 루나 레몬녹차수 만들기 어느날 엄마가 아이돌물이라고 있는데 아느냐고 물어왔다. 나는 "뭐야, 그건?' 하고 되물었다. tv를 안보다보니 최신 유행하는 노래가 무엇인지 다

happywave1.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